새로운 로지텍을 맞아주세요.

오늘은 로지텍에게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. (여러분은 아마 모르셨겠지만) 그동안 로지텍은 변화를 준비해왔습니다. 그리고 오늘, 마침내 로지텍이 준비해온 변화를 여러분께 말씀드리려고 합니다. 지금, 로지텍 설립 이후 가장 큰 변화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.

여러분이 오랜 시간동안 알아왔고, 그리고 신뢰해 온 기업, 로지텍이 이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는 새롭고 다채로운 아이덴티티와 모던한 로고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. 로지텍의 새로운 라벨 Logi을 만나보세요.

뛰어난 컴퓨터 주변기기를 선보이기 위한 로지텍의 노력은 변함이 없으면서도 로지텍은 그보다 한발 더 나아가 수석 디자이너 알레스테어 커티스를 영입, 여러분이 로지텍의 제품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입니다. 로지텍의 다양한 활동부터 로지텍이라는 존재 자체까지, 로지텍의 제품부터 로지텍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에 이르기까지, 이 모든 것에 이제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하고자 합니다.

다채로운 색상에 대범한 스타일을 갖춘 새로운 이름, 로지가 이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. 새로운 로지의 이름이 새겨진 라벨은 새로운 상품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며,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몇몇 상품 시리즈에도 새로운 라벨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(준비되셨나요? 새로운 로지의 제품이 바로 코 앞까지 다가왔습니다!)

내년부터 새로운 로지텍을 홈페이지, 소셜 미디어, 상품 및 매장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 로지텍의 밝은 미래, 로지텍은 여러분과 함께 일상을 나눌 수 있는 미래로 나아가고자 합니다.
영상

Related Posts

No related posts found.